
국내에서도 가능한가 네 당연히 됩니다 다만 절차나 방법 등이 조금 다를 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 우선 판매자와 연락하여 해결하시면 되구요 만약 안된다면 국제거래소비자포털사이트로 가셔서 상담신청 하시고 답변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떤 서류들이 필요하나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용 주의사항 및 팁 위 사항 잘 숙지하시고 진행하면 문제 없으실거에요 그럼 시작합니다
실제 사례 얼마전 친구로부터 선물받았던 가방인데요 몇번 착용안해서 그런지 가죽부분이 살짝 벗겨졌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 검색후 쇼핑몰 들어가서 주문했어요 근데 배송비 포함 가격이라 그냥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와서 당황 결국 택배기사님한테 전화드렸더니 집앞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다음날 다시 확인차 들어갔다가 발견 오잉 이건 뭐지 하면서 자세히 보니 택배상자가 찌그러져있었음 다행히 내용물엔 아무이상없어서 다행이다 싶어 포장박스만 버렸네요 그런데 며칠뒤 또 다른 사건 발생 이번에도 역시 택배의 충격때문인지 박스 모서리 부분이 약간 찢어져있는 상태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