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번호없이 국내항공권 체크인 아고다 비회원으로 국내항공(국내에서 국내로) 예약했는데 이메일 주소기입이 잘못됐나 예약확정서가 안왔습니다. 아고다 비회원으로 국내항공(국내에서 국내로) 예약했는데 이메일 주소기입이 잘못됐나 예약확정서가 안왔습니다. 당장내일 아침 체크인인데 신분증 여권 결제한신용카드 다들고가도 체크인 안해주려나요..ㅠㅠ
아고다 비회원으로 예약한 경우, 예약 확인서가 이메일로 전송되지만 이메일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다면 확인서가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크인 시 신분증, 여권, 결제한 신용카드를 가지고 가면 대부분의 항공사에서 체크인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항공사에 직접 연락하여 예약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약 번호나 결제 정보가 있다면, 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이 확인된다면 체크인에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가능하면 공항에 일찍 도착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