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예약 오류 어떡하나요? 아고다에서 숙소를 카카오페이로 예약했는데 카카오페이에서 돈나갔다는 연락은 오고 아고다 앱에서 아고다에서 숙소를 카카오페이로 예약했는데 카카오페이에서 돈나갔다는 연락은 오고 아고다 앱에서 예약내역이없고 메일도 안옴 아고다는 고객센터와 연락하려면 예약번호가 필요하다는데 예약내용이 확인안되니까 당연히 예약번호도없음 카카오페이에선 이미 결제처리된거라 아고다측이랑 연락해야한다고만하지 아고다는 연락불가능이지.. 환불 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아고다 예약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네요. 이 경우,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예약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이유를 파악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고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결제 내역, 결제 금액, 결제 날짜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페이에 문의: 카카오페이에 문의하여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아고다 측에 결제가 제대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측에서도 결제 내역을 확인한 후 아고다 측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요청: 만약 예약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다면, 아고다 측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결제 내역, 예약 정보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신용카드사나 결제대행업체(PG사)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사나 PG사에서는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아고다 측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예약 시에는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예약 확인 메일을 받는 등 예약 과정이 제대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dload/products/1095830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