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5박6일 또는 6박7일 일정 6월 중순 삿포로 여행 계획중입니다.우선 가고싶은 스팟은-맥주박물관-오타루 (오르골박물관)외엔 여유있게 자전거 6월 중순 삿포로 여행 계획중입니다.우선 가고싶은 스팟은-맥주박물관-오타루 (오르골박물관)외엔 여유있게 자전거 빌려서 다니며 커피 마시고 조용히 일본감성을 느끼고 싶은데 이외에 추천해 주실만한 스팟이 있을까요? 당일치기로 가능한 근처 소도시도 좋습니다.여행의 목적은 여유있게 먹고 쉬는것입니다.5박6일이랑 6박7일 중 어느 기간이 나을런지요?(조잔케이는 겨울에 료칸 즐기러 올 예정이라 뺐고,비에이투어 또한 겨울에 예정입니다.)
지식in에는 챗 GPT (특히 스키밍 범죄로 가방 구매 유도, 동전 지갑, 목베개, 이어플러그, 부츠 등, 체크박스(✅)가 있는 답변) 의 정확하지 않은 답변을 다는 사용자가 많으니 주의해서 봐야 합니다.
삿포로, 오타루만 5박 6일 지내기에는 다소 지겹지 않을까 생각되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하코다테 라는 곳입니다. 삿포로에서 특급열차로 약 4시간 정도는 가야 하지만 오히려 일본 감성 느끼기에는 더 좋지 않을까 하고 특히 하코다테 야경은 홋카이도 여행가면 꼭 봐야 하는 곳이라 보면 됩니다.
이런 내용 뿐만 아니라 일본 여행에 꼭 필요한 내용을 하나하나 알려주는 내용으로 가이드북을 만들어 무료로 볼 수 있게 앱을 만들어 배포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하면 됩니다.
일본 전문 여행사 근무 노하우로 만든 가이드북을 100% 무료로 볼 수 있는 ‘투어캐스트’ 앱을 소개합니다.
- 블로그, 유튜브에 없는 내용뿐만 아니라 여행준비하면서 궁금했던 모든 부분이 있습니다.
- 우리나라와 다른 교통체계 설명과 각 지역별 유용한 교통패스에 대해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 각 지역별 일정 쉽게 짜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 3일 밤새도 찾지 못하는 정보를 30분만 읽으면 됩니다.
- 한 번만 읽어보면 일본여행이 쉬워집니다.
- 일행들과 같이 다운 받아 보면 여행이 더 즐겁습니다.
- 그래도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게시판에 남겨 놓으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립니다.
스토어에 '투어캐스트' 검색 또는 아래 링크 클릭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투어캐스트 기능 (100%무료)
- 각 지역별 가이드북, 추천호텔 리스트, 패스티켓, 버스투어 가격 비교
- 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
- 여행일본어 음성 지원 기능
- 할인/쿠폰
- Q&A 질문 게시판 (최대한 빨리 답변)